MY MENU

공지사항

제목

무비데이 당첨자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01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774
내용
무비데이 관련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신청기한은 11 ~ 18 입니다.

신청기한 신청은 하셨다해도 급한일이 생겨 못오시거나 무료행사라 노쇼의 가능성이 크기에
행사전 취소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후 대기자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신청기간에 신청은 열어두었습니다.

18() 신청자 마감을 하고, 19() 선착순 326 명단을 종합하여 학부 대표님들에게 전달해드렸습니다.

확정된 분께는 20() 금일 문자발송 메시지 전송예정 입니다.
학교측과 공문 결제 승인 발송까지 수일이 소요되는 부득이 수요일 문자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는 1 처음으로 진행을 하는 행사로 신청데이터가 필요했기에
다음 행사시 동시에 여러관을 할지 몇일간 진행할지에 대해 정하는데 중요한 데이터가 됩니다.

신청을 중복으로 하신 경우 초회 신청건으로 적용됨을 알려드리며 학부로 전달된 동반인까지만 가능합니다.

신청시에 직계가족 동반 인원제한. 학우들 우선순위에 대한 부분은

- 가족은 2 3 4 5 가족 다양하게 많습니다. 저희가 동반자 인원제한을 한다면 한부모 가정에서 자녀가 3명이지만 2명으로 제한을 준다면 자녀 1명은 어떻게 해야 될지요.
그분들의 입장에서는 다자녀가 부당함이 되어서도 안된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사이버대는 직장인과 주부 연령대가 다양하고 높은편이기에 기존 엠티와 축제에서도 가족과의 동반이 필요한 분들도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또한 이번 행사의 성격은 학우들 직계가족을 위한 문화행사를 추진하는 행사입니다. 영화장르를 선택하는 것에도 가족애니메이션영화인것도 그런 이유에서 였답니다.

모든 사항은 학우님들을 대표하는 학부 학과의 대표님들과 총회에서 함께 결정된 사항이기에 이점도 참고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행사 다음 행사에는 최대한 학우들 우선순위가 될수있도록 하여
수정보완을 거쳐 나은 행사를 추진토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